천안함은 좌초입니다.
천안함 조사위원으로 참여한 선박 전문가 신상철의 비망기
오동나무 아래서 역사를 기록하다.
권력을 사익 확대의 도구쯤으로 여기는 오늘날 부패한 고위 관료들.. 김종익
도둑맞은 주권
18대 대선은 합법으로 위장한 부정선거였다. 김후용
진보적 글쓰기
우리의 글쓰기가 사회를 개선하는데 기여했으면 좋겠다. 김갑수
진보를 복기하다
국회의원으로서 내놓았던, 내놓고 싶었지만 그러지 못했던 정책을 열한 가지의 주제로 묶어 정리했다. 이정희
논  쟁   세월호   부정선거   천안함   박근혜   성완종리스트   메르스   일반   전체 
중앙선관위의 “도장대란” - 시리즈 모음
  번호 3835  글쓴이 신상철 (dokkotak)  조회 288954  누리 52 (118,170, 24:14:34)  등록일 2014-2-11 15:25 대문 12


중앙선관위의 “도장대란”- 시리즈 모음
(WWW.SURPRISE.OR.KR / 신상철 / 2014-02-11)


두 달 전, 다음 아고라의 '회오리'님으로부터 메일을 한 통 받았습니다. 첨부된 파일 속에는 개표상황표의 도장문제가 상세하게 정리되어 있었습니다. 내용을 분석해보니 정말 가관이더군요. 이미 집계가 끝나고 보고까지 완료된 개표상황표를 사후에 뜯어고치려고 하니 여간 힘든 일이 아니었을 터입니다. 

용지와 수치조작이야 새로 출력해서 다시 작성하면 된다지만 각 위원들의 도장을 다시 찍어야 하는 일은 쉬운 일이 아니지요. 도장을 다시 찍어야 한다고 설명하는 게 어디 쉬운 일인가요. 통상 위원장은 해당지역 부장판사가 맡습니다. 부위원장 및 위원장은 그 지역 명망가들이 맡습니다.

따라서 성향상 정부여당에 우호적인 사람들이라고 추측은 가능하지만, 사후에 다시 작성하고 도장을 새로 찍는 행위가 부정과 조작이라는 사실을 인지하고 있다면 선뜻 동의해주기는 쉽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러면 부득이 "무언가 사무착오가 발생하여 다시 찍지 않으면 안되는 상황이니 부디 협조해 주십시오"라고 부탁했을 터이지요.

그럼에도 협조가 되지 않거나, 아예 협조 자체가 불가능하다고 판단되는 위원장 혹은 위원에 대해서는 어떻게든 방법을 강구하지 않으면 안되었을 겁니다. 도장을 만드는 방법이지요. 만능도장(활자를 종류별로 준비하며 조합해서 찍는 방식)을 활용했다는 사실도 확인을 하였습니다.

저는 이 자료를 입수하고 이것을 어떻게 풀어야 할까 고민을 했습니다. 그 방법으로 첫째는, 유력한 언론사에 제보를 해보자..였고, 두 번째는 야당에 쏘스를 줘보자.. 였고, 세 번째는 검찰에 고발을 하자..였습니다. 결국 세 번째로 갔습니다. '불편한 진실'이 불편한 사람들에게 무엇을 바라겠습니까.

중앙선관위의 도장대란, 창원지검에 고발한 것 외에도 무수히 많습니다. 그것을 시리즈로 한번 감상하시겠습니다.


A. 강원도 . 대구 . 경북 지역

1-1.강원도 동해시

 1)위원장 날인, 서명 중복 사용

 

1-2.강원도 원주시

 1)위원, 부위원장 날인 바뀜 - 자리가 불편했을까요?

1-3.강원도 춘천시

 1)위원, 부위원장 날인 바뀜
 
2)위원장 공표시각은 옵션

1-4.강원도 전체

 1)위원검열 중복 날인 후 수정 - 강원도내 다수 발생

2-1.경기도 평택시

 1)위원, 부위원장 날인 바뀜

 

2-2.경기도 평택시

 1)위원검열 날인 했다. 안했다 - 전체 상황표에서 다수 발생

 2)투표용지교부수, 투표수,득표수 2,3,4차... 수정도 옵션

 

2-3.경기도 전체-의왕,안산,광주,평택시..... 

 1)위원검열 중복날인 후 수정 다수발생 - 아주 가관입니다.

2-4.경기도 전체

 1)이젠 위원검열 중복 날인 후 수정/정정도 안합니다.

 

3-1.경북 경산시

 1)위원검열 중 위원장은 싸인이 편하신가 본데 싸인 필체가 완전다름
 
2)하단 팩스전송 확인자 서명 필체도 다릅니다.

 

3-2.경북 경주시

 1)위원 다수 서명,날인 중복 사용 - 정신없네요. 그런데 필체가 비슷하네요

 

3-3.경북 포항시 북구

 1)위원검열 부위원장,일반위원 서명 수시로 바뀜

 

3-4.대구시 북구

 1)위원검열 중복 날인
 
2)부위원장 날인 누락

 

3-5.경북 전체

 1)위원검열 중복 날인 후 수정 - 샘플로 2장만 올립니다.

 

 

B. 서울 . 부산 지역

1-2. 서울시 강북구

1) 성북구에 이어 강북구도 위원장 행불?인지 서명,날인이 누락 되었습니다.

1-3. 서울시 강남구

1) 부위원장, 일반위원 날인 뒤바뀜

 

1-4. 서울시 송파구(1)

 1) 검열위원 중복날인 후 수정
 2) 검열위원 날인,서명 누락
 
3) 검열위원 서명 필체 다름

 

1-5. 서울시 송파구(2)

1) 서명한 위원 필체,필기구가 완전히 다릅니다.

2) 참고로 개표상황표에 왠놈의 오기, 수정이 이렇게 많고 정정자 서명도 제각각이고, 짜맞추기를 할려면 제대로 하던가, 비싼 세금 훔처먹고 조작질도 이정도 밖에 못하니...

 

1-6. 서울시 용산구

1) 검열위원 중복날인 후 수정

2) 도장도 하나 제대로 못 찍으면서 위원장은 서로하고 싶었나 봅니다...?! 아니 사후 조작이니 위원들 잘못은 아니죠...! 조작 한 것들이 제 정신이 아니였죠...!

 

1-7.서울시 노원구

1) 위원장, 일반위원 중복 날인
2) '잘못 구분된 개표상황표'도 사후조작에선 예외가 없었습니다. 그런데 조작은 엉망...!

 

 

1-8. 서울시 구로구,금천구

1)검열위원 중복 날인 후 수정

 

1-9. 서울시 마포구,성북구

1) 검열위원 중복 날인 후 수정

 

다음은 부산시를 올려야 하는데 부산지역은 대박입니다...? 내용 보시면 알시겠지만 아주 대놓고 조작질을 했습니다. 

2-1. 부산시 동래구

 1) 부위원장 날인 바뀜
 2) 4명의 위원 도장이 번갈아 가면서 부위원장 란에 날인 되었습니다.

 

2-2.부산시 북구

 1) 부위원장 날인 뒤바뀜
 
2) 두번째(노란색 테두리)를 보시면 한 칸의 위원란에 2명의 위원이 중복날인하는 이건 뭐...

 

 

2-3. 부산시 사하구(1)

1) 검열위원 중복 날인 - 무조건 찍고 보자인지... 아래에서 계속...

 

2-4. 부산시 사하구(2)

1) 검열위원 중복 날인

2) 부위원장 검열 뒤바뀜

 

2-5. 부산시 서구

1) 부위원장 바뀜 수정 후 중복날인 후 수정- 정신 없습니다.

2) 이어지는 부위원장 중복 날인

 

 

2-6. 부산시 연제구

1) 부위원장 중복날인 수정에 위원중복 날인에 수정 - 조작하는데 재정신이면 더 이상하죠..!

2) 또 다시 이어지는 부위원장 중복 날인 - 수정도 포기...?

 

 

 

2-7. 부산시 진구

1) 동일한 위원 날인이 똑같은 칸에서 중복 날인 후 수정 - 다른 개표상황표에서 다수 발생

 

 

2-8. 부산시 해운대구

1) 부위원장 날인 뒤바뀜 - 이젠 이정도는 뭐...

 

 

2-9. 부산시 사상구,해운대구

1) 부위원장, 위원 중복 날인 후 수정

 

 

C. 광주광역시, 충남, 충북, 전남, 전북, 그 외 지역

1.광주광역시 북구

1)위원장 행불인지 날인/서명이 여러곳에서 누락 되었습니다.

 

 

2) 다시 나타낸 위원장 날인은 아래와 같이 2개의 도장이 번갈아 날인되었습니다사라졌다가 나타나길 반복하다가 이젠 아예 도장도 2개로 번갈아 날인이라.. 이정도면 가히 유령 검열 아닌가요...? 좋게 표현해서 홍길동 검열이라고 하죠...!

3) 그런데 위원장 성명이 이상합니다.

2.인천시 남구

1) 이곳도 검열위원 2개의 도장으로 번갈아 가면서 날인 되었습니다.

 

3.충남 부여군

1)이곳도 검열위원 날인 도장이 2개 입니다. 

2)일부 위원 날인이 누락되고 "40-34"처럼 선관위 팩스전송 번호로 예상되는 순번도 누락 되었습니다.

4.광주광역시 광산구

1) 중복 날인 후 수정되었고 위원장 검열도 날인,서명 번갈아 사용 되었습니다. 

 

 

5.광주광역시 서구

1) 이곳은 검열위원이 8명이 아닌 7명 입니다.

 유독 한 명의 위원만 여러번 중복날인 후 수정 되었습니다.

 

 

6. 대전시 서구(1)

1) 첫번째는 부위원장 중복 날인 후 수정 되었습니다.

   두번째는 일반위원이 중복 날인 후 수정 되었고 부위원장이 서명으로 변경 되었습니다.

7. 대전시 서구(2)

 1) 첫번째는 일반위원 중복날인 후 수정되었고 부위원장은 다시 서명에서 날인으로 변경 되었습니다.
 2)
두번째는 일반위원이 또 중복날인 되었는데 수정도 안되고 부위원장은 이젠 서명,날인을 동시에 하는 새로운 신공(?)을 펼칩니다.

8.세종특별자치시

1) 위원 서명이 한자 동(東)자와 이름을 번갈아 사용했는데 모든 투표구에서 필체가 다릅니다.

 

9. 울산시 북구

1)이젠 흔한 일이 된 부위원장과 일반위원 날인이 바뀐 사례 입니다.

 

 

10. 인천시 중구

1) 역시 흔한 부위원장과 일반위원 날인 바뀐 사례입니다.

 

 

11. 전남 보성군

1) 여기도 중복 날인 후 수정하고 또 수정하고 끝이 없습니다.

2) 이젠 수정하기도 귀찮았는지 3,4번을 보시면 아예 중복날인 위에 뭉개버리듯 어거지로 수정날인 되었습니다. 그러게 조작을 하더라도 어느 정도껏 해야쥐... 

 

 

 

12. 전남 영암군

1) 흔한 부위원장 날인 바뀐 사례입니다.

특이한 점은 위원장만은 끝까지 서명으로 했네요. 도장을 준비(?) 못했는 건지 헷깔려서 조작하다 실수할까봐 서명으로 한건지...?! 

 

13. 전북 고창군

1) 시작은 흔한 부위원장과 자리 바꿔치기, 마지막은 혼자 중복 날인으로 마무리...! 중복날인도 여러 투표구인데 하나만 올립니다.

 

 

 

 

14. 전남 장성군

1) 이젠 지겨운(?) 부위원장 자리 바뀌치는 신물 날 정도 입니다.

 

 

15. 전북 김제시

1) 위원장 검열 날인에서 서명으로... 도장찍기가 질릴(?)만도 하겠네요.

 

 

16. 전남 부안군

1) 여긴 반대로 서명에서 날인으로 변경 합니다.

 

 

17. 전북 남원시

1) 위원장은 행불(?)이고 일반위원은 중복 날인하고...

 

 

18. 전주시 완산구

1) 식상하지만 전주로 잠시 들러 부위원장 자리 바뀜 확인 합니다.

 

 

19. 전북 장수군, 전주시 완산구

1) 위원장, 부위원장 자리 바뀜을 끝으로 전라도는 끝내고 충청도로 넘어 갑니다.

 

 

20. 충북 충주시

1) 위원 서명은 누락되고 필체도 다릅니다.

 

 

21. 충남 공주시

1) 위원장 공표시각 기준으로 4분 사이에 무슨일이 벌어진 걸까요...?

2) 위원검열이 날인에서 서명으로 바뀌고 위원장은 날인/서명 중복하고 팩스전송 번호 필체도 바뀐 걸 보니 작전타임(?)이라도 있었던 걸까요...?

 

 

22. 충남 천안시 서북구

1) 위원장란 날인보다 공표시각 날짜 오류 수정이 더 급했나 봅니다.

2) 위원검열 중복날인 후 수정은 덤으로 치죠.

 

 

23. 충남 당진시, 인천시 부평구

1) 이제 끝이 보입니다. 그전에 검열위원 중복날인 확인합니다.

 

 

24. 제주도 제주시

1) 제주도(제주시,서귀포시)는 모든 검열위원들이 서명을 했습니다.

2) 검열위원 서명 필체를 보면 동일인이 했다고 볼 수 없을 정도로 모든 개표상황표의 필체가 완전히 다릅니다.

3) 추가로 팩스전송인지 사전입력인지 우측상단에 수기된 담당자 서명의 필체 또한 완전히 다릅니다.

 

 

 

 

 

D. 다음 아고라 '하루살이'님 정리자료

다음 아고라 '하루살이'님 정리자료

1. 와동제4투표구 개표상황표

 

표지분류 종료시각: 12월 19일 21시 39 분
선관위위원장 공표시각: 12월 19일 21시 54 분
투표 수: 2,994 매
수작업 시간: 15 분 ??? (수개표를 전혀 하지 않은 부정개표 자료이다!)

국회시연회 6,000매 2시간 15분 / 미분류: 59 매

전자개표기분류에서 문재인 1,556표,박근혜 1,371표 로 문재인이 이겼음에도 불구하고 미분류표에서 문재인 18표,박근혜 29표로 박근혜가 이겼습니다. "니표도 내표고 내표도 내표다."입니다.

전자개표기 분류와는 다르게 닭대가리에게 유리하게 분류하는 것은 바로 전산개표조작의 증거입니다.

아래 그림을 자세히 보시면 진짜 놀라운 마술이 펼쳐 집니다. 안산시 단원구를 분석하다가 발견한 사실입니다.

한 사람이 한 도장가계에 의뢰해서 한지역뿐만아니라 다른 지역까지 도장을 팠습니다. 도장의 글씨패턴과 도장의 크기가 8개 도장모두 일치할 뿐만아니라, 다른 지역도장까지 같은 패턴의 도장으로 모두 일치합니다.

안산시 단원구 선관위원 8개 도장의 크기와 글씨패턴이 일치합니다.


  



자.. 그럼 경기도를 살펴볼까요? 경기도 군포시 선관위도 안산시와 같은 도장으로 도장의 크기와 글씨패턴이 모두 똑같습니다. 어떻게 안산시와 군표시의 도장 크기와 글씨패턴이 똑같을 까요?


이번에 인천도 살펴 볼까요? 인천 서구도 군포시와 안산시와 같은 똑같은 도장으로 도장의 크기와 글씨패턴이 모두일치합니다.


인천다른 개표소인 부평구는 8개도장중에 7개 도장의 글씨패턴이 일치하고, 8개도장크기가 일치합니다.


이번엔 서울로 왔습니다. 서울노원구로  경기군표시와 인천서구,안산시와 글씨패턴과 도장크기가 일치합니다.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는 8개 도장의 글씨패턴과 도장의 크기가 다른지역과 똑같습니다.


이번엔 부산으로 왔습니다. 부산진구도 다른지역과 같이 도장의 글씨패턴과 도장의 크기가 똑같습니다. 서로 전혀 다른지역인데도 도장의 패턴이 일치합니다.


다음은 위의 경우와 달리 도장의 크기는 틀리지만 글씨패턴이 똑같은 경우입니다. 인천시 남동구의 경우 도장의 크기만 틀릴뿐 8개 도장 모두 다른 지역과 글씨패턴이 똑같습니다.



어떻게 다른 지역인데도 도장 크기와 글씨패턴이 모두 일치할 수 있는 것이죠? 귀신도 울고갈 일 아닙니까?

몇 개 지역만을 찍어서 살펴보았는데 이런 기적같은 황당한 일치는 무엇으로 설명이 될까요? 저도 너무 놀라서 경악하고 있습니다.

한사람이 이모든 지역의 도장을 한 도장가계에서 팠다고 밖에 설명이 안됩니다.


PS,

로또는 45개 숫자중에 6개만 맞추면 되지만 이건 각지역수 곱하기 8개 도장 곱하기 수백가지 글씨패턴 곱하기 수십가지 도장크기로 로또 10번은 당첨될 확률입니다.

더군다나 각위원들의 각자 도장으로 날인하는데 한지역 도장 8개가 일치할 확률은 로또 1등 당첨확률보다 어려운 일치라는 것입니다.

도장 가계에서 컴퓨터에 글자를 입력해서 기계로 파더라도 도장의 크기가 수십가지이고 글자의 패턴이 수백가지입니다.

그리고 각 도장가계에서 사용하는 글씨패턴이 다 제각각이기 마련입니다. 각각 위원들이 따로 파고 따로찍는데 도장의 글씨패턴과 도장 크기가 일치한다? 위원장과 위원들인 부장판사와 지방판사가 싸구려 막도장을 사용한다?

과거 건설회사에서 인건비를 부풀리기위해 2천 5백원짜리 막도장을 파서 한사람이 도장을 찍더라도 각각 도장의 글씨패턴과 도장의 크기가 다 다릅니다..

추가자료 올립니다.

비정상적인 것만 올리니 위 경우가 정상적인것으로 착각하시는 것 같아서.. 위와 같은 경우가 비정상적인 사례이고 아래와 같은 경우가 정상적인 사례입니다. 8개 도장의 크기와 글씨패턴이 달라야 정상인거죠...

그리고 "印" 자가 같은게 아니라 "印"자 의 글씨체가 같다는 소리입니다. "印" 자도 수십가지 글씨체가 존재합니다. 바로 위 그림처럼 위원장 도장의 "印" 자가 다르듯이 말입니다.

 

덧글 : 개표상황표 자료 - 선거무효소송인단 '최청년' 차장님, 도장자료 분석 및 정리 - 다음 아고라 '회오리'님, 두 분 그리고 다음 아고라 '하루살이'님의 열정과 노고에 박수와 경의를 보냅니다.

 

http://surprise.or.kr/board/view.php?table=surprise_13&uid=3835
최근 대문글
- 편집국
- 동아
- 미디어오늘
- 이관후
- 아이엠피터
IP : 124.49.73.x
[1/11]   아름이  IP 112.144.46.x    작성일 2014년2월11일 16시47분      
민주주의 국가에서 국민주권은 국권과 같습니다.
개표상황표는 선관위의 마지막 공식결정서입니다.
공식결정서의 날인이 조작되었다는 것은
고종 황제의 옥새를 조작하여 을사보호조약을 체결했다는 것과 같다 할 것입니다.
결론은 국민주권행사의 모든 것이라 할 수 있는 대통령선거가 조작되었다는 것입니다.
무엇보다 대한민국 공직선거법의 "적법절차의 원칙"입니다.
"고의가 아니라 실수로 절차상의 잘못이 있다면 당선무효화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개표상황표상의 수정사항이 발생하면 반드시 그 사유를 기재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대법원은 지금이라도 제18대 대통령 선거무효소송을 속행해서 법과 원칙대로 판결하고,
공직선거법 제35조에 근거하여 "판결일로부터 60일 이내에 재선거를 실시"해야 합니다.
[2/11]   어쩌다가  IP 182.208.135.x    작성일 2014년2월11일 16시50분      
어쩌다가 이지경까지 왔는지.. 과연 무엇이 근본부터 잘못되었는지... 6,10항쟁 5,18, 4,19 항쟁사건도 있었는대...어쩌다가 이런지경까지 ...이들이 이렇게 해도 된다는 마음이 생겼을까요 ... 이것은 분명 우리국민들의 안일무사 돈에 쇄뇌되고 그들의 언론방송에 세뇌되고 왜곡된 그들을 믿었다는것을 그들이 믿고 이런 짖거릴 했다고...결국 우리국민들이 바보이고 어리석다는것으로....
[3/11]   노송  IP 211.36.143.x    작성일 2014년2월11일 23시40분      
이명바기 워째서..그토록 불법적으로..언론을..장악했는지.이제사
알겠다.
언론뺏기고.
삼성에게..법 뺏기고...애고..애고..이내신세.

앞으로. 법...지키자는 놈보면..면상을 후러칠거다.
[4/11]   구타유발자싫어  IP 175.249.179.x    작성일 2014년2월12일 00시31분      
옥에티 있습니다. 방패를 뚫는 창은 예리하여야합니다.
A.강원도.대구.경북지역 하 3-5 경북전체 1) 위원검열 중복날인 후 ~ 세번째,네번째 개표상황표는
성북구(서울) 21:10, 21:51 것.
☞ B.서울.부산지역 하 1-9.서울시 마포구, 성북구 에 19:59분대 개표상황표 날인들과 일치합니다.
[5/11]   흐르는 물  IP 110.10.142.x    작성일 2014년2월12일 01시07분      
기가 막힙니다. 더 기가 막히는 것은 총체적 담합, 침묵, 외면입니다..
망조가 보이는 대한미국...
[6/11]   회오리  IP 118.36.77.x    작성일 2014년2월12일 02시05분      
신상철 대표께서 잘 정리해 주셨네요.
위 자료 말고도 수 백곳이 더 있고 "개표 책임사무원" 서명 조작 정황 사례도 수 천 장 입니다.

"사람은 누구나 실수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사회에서 중추적 역할을 하는 저렇게 많은 공무원들이 중요한 공문서인 "개표상황표"에
서명,날인 하나 제대로 못한다는 게 말이 되겠습니까. 그것도 한 두번도 아니고 말 입니다.

누군가에 의한 조작이 아닌 실제로 저렇게 서명,날인 했다면 하던일 접고 짐싸서 집에 가야 겠죠.....?
[7/11]   이명박(근혜) 하야 및  IP 122.101.22.x    작성일 2014년2월12일 12시08분      
모든 공공기관들이 나서서 부정선거를 저질렀지만 박근혜는 문재인을 이기지 못했다. 그리하여 최후의 수단으로 선관위까지 부정을 저지른 것이다.
- 꼼꼼한 이명박(근혜)
[8/11]   록키  IP 14.63.91.x    작성일 2014년2월12일 15시23분      
신상철사장님, 반갑구려. 서프라이즈가 새로 태어났네요. 이 또한 반가워요. seoprise가 아닌 것도 또한 좋고.
[9/11]   가관이군요  IP 121.169.110.x    작성일 2014년2월13일 09시52분      
이지경이 될때까지 야당 참관인들은 뭘했대요?
아예 정신줄 놓고 있었나 보군요.
문재인도 참 나빠요.
대선불복이냐고 물으면 그건 아니다라고 말하고...
참으로 한심한 노릇입니다.
똑 부러지게 부정이 있었으니 대선불복이다 라고 바로 선언햇어야죠.
국민들 홧병나서 죽어봐야 정신차리제?!!!
이 나라에 태어난 것이 이렇게도 부끄러울 수가 없습니다.
[10/11]   비단강  IP 175.246.224.x    작성일 2014년5월13일 00시43분      
이 악몽을 꾸는 기분은 뭐지...
왜 그들은 계속해서 도발을 하는가...
그들은 거침없이 꾸미고,
대한민국의 민주시민들 앞에 침을 배터버렸다구!
그런데 고요하다.....이상하리만치..
군,언론,사어버,정보기관,수많은 관변단체....모두 장악한거였어??
온 국민이 세월호에 타고 떠내려가고 있다구...!
서로 마음의 준비를 단단히 하는 시간이 필요한건가.
이젠 물러설 곳도 없는데,
노모에게 인사는 하고와야겠지..
[11/11]   회오리  IP 118.36.77.x    작성일 2014년12월20일 23시10분      
도장대란(?)은 총체적 부정선거의 빙산에 일각입니다.

주머니 속 송곳과 같은 부정선거의 진실이 그 본 모습을 들어낼 것 입니다............111
닉네임
번  호 제        목 글 쓴 이 조  회 누  리 등 록 일
[다큐] 독재 1.9 (1) 김도성 PD 367949
24636
0
12-27 08:01
[법원제출] 프로펠러 손상 관련 검증에 대한 의견서 (4) 신상철 115737
95
170
06-13 07:16
[법원제출] '제3의 부표'관련 UDT 대원 증언에 대한 의견서 (6) 신상철 155511
70
140
06-30 21:18
[검증] 천안함 '1번 어뢰'는 고철 덩어리 (4) 신상철 125471
81
35
10-28 09:10
35755
이제부터가 시작입니다. 꺾은 붓 8
0
0
12-10 09:56
35754
똥볼만 차대던 문재인당. 울산아지매 17
0
0
12-10 09:47
35753
탄핵 통과되니까 구분이 앵벌이가 귀엽게 발악을 해요... 4호 전차 H형 38
0
0
12-10 09:18
35752
태생이 똑같은 노무현인데 23456 80
0
5
12-10 08:14
35751
우리의 승리를 다시는 빼앗기지 않기 위하여 (4) 권종상 149
10
0
12-10 06:50
35750
쫑편에서 대텅을 원 플러스 원으로 뽑았다해 을마나 ... (4) 마파람짱 142
0
5
12-10 06:28
35749
이재명 형수녹취록 무편집된거 다 들어보세요.. 162
10
5
12-10 06:08
35748
탄핵도 은근히 박근혜 바라는 것이 었다 조금 이상함 231
10
0
12-10 05:06
35747
김기춘 "청문회서 크게 당했다" 울분 ~ 그케 억울하니... (2) 몽민심서 279
10
0
12-10 03:53
35746
원책아 원책아! 전원책아! (2) 구분 331
15
0
12-10 03:05
35745
탄핵정국을 어떻게 보아야 하는가-제3편 병파 341
0
0
12-10 02:07
35744
세월호의 교훈 - 가만히 있으란다고 가만 있으면 죽는... 구분 339
5
0
12-10 01:51
35743
언제까지나 뇜현을 쇠몽둥이질 죽인 죄인이 문제다 조올라 355
5
0
12-10 01:13
35742
닭그네 18년 정치, 헛되고 헛되도다. 울산아지매 393
5
0
12-09 23:56
35741
이재명의 주가가 하늘을 찌른다는데,탄핵정국을 보면... (2) 촌놈사랑 443
5
5
12-09 23:15
35740
지나가는 개헌티 물어보다 내면상 아작날일 있냐? 마파람짱 302
0
5
12-09 23:13
35739
자나가다야 문재인님은 박씨가 아니잖아 게다가 말아 ... (2) 마파람짱 346
0
5
12-09 22:37
35738
박정희의18년집권,박그네의18년정치,박지원의18원 (1) 마파람짱 330
0
5
12-09 22:23
35737
어차피 탄핵기각 못받아들일거잖아, 지나가다 302
5
0
12-09 22:18
35736
박지원에 대한 평가는 이미 끝났다 (1) 구분 307
20
15
12-09 22:06
35735
이 악문 뽕닥의 반격이 두려운 양산똥개 죄인이 조올라 221
4
0
12-09 22:02
35734
아까 티조에 전직 헌재관이 나와서 그러드만, 지나가다 258
5
5
12-09 21:39
35733
문죄인이 흠결없는 도덕군자? (라도+어르+미친+힘내 ... (5) 안티머퍼럼쩡 249
10
5
12-09 21:25
35732
시바, 내가 촛불 든것도 아닌디 와 빨강점수를 (2) 마파람짱 212
0
5
12-09 21:00
35731
232만 촛불과 234탄핵 가표 절묘하네 (2) 마파람짱 214
0
10
12-09 20:39
35730
눙알 굴리지말고 서키나 죄동이한테 맡기든지 (1) 개한국민 162
5
5
12-09 20:33
35729
☦ 에그 이건 뭔소리여라 ? 시골길 197
0
0
12-09 19:49
35728
문빠돌 얼라들아, 쫄지마라 울산아지매 249
0
10
12-09 18:35
35727
다들 놀고있네(박지원 멘트) (3) 울산아지매 280
14
15
12-09 18:29
35726
안티야, 정신차려 니 혼절헐까 무척 걱정된다 (3) 마파람짱 204
5
10
12-09 18:25
35725
야! 거국내각총리면 비박이나 친박이 가 했것냐? 마파람짱 176
0
10
12-09 18:15
35724
[이재명]여론조작-새로운 충격뉴스 !! (1) 펌글 232
0
0
12-09 18:10
35723
방금전 문재인 페이스북 (8) 힘내세요 302
25
20
12-09 18:04
35722
이재명을 국가수반으로~ (3) 노네임 202
15
20
12-09 17:28
35721
역사의 심판이 시작되었다(김동렬) (3) 힘내세요 269
20
20
12-09 17:19
35720
[박지원 의원] 고생 많았습니다~!! (2) 고토회복 178
18
10
12-09 17:18
35719
이제 제2의 통킹만 사건에 대비할 차례다. 병파 147
10
0
12-09 17:15
35718
☩죽은 아들 불알 만지는 박근혜!!!!!! (1) ㅋㅋㅋ... 214
5
0
12-09 17:14
35717
▲유신공주 날려버린 JTBC 손석희 사장~ 수훈 갑! 223
20
0
12-09 17:03
35716
세월호-공주가 잠든사이 벌어진 학살의 주범은?(시다... (2) 힘내세요 138
30
10
12-09 17:02
35715
문재인의 대청소 플랜의 전략과 전술(시다의꿈) (2) 힘내세요 163
25
10
12-09 16:54
35714
거국내각총리 지명하고 탄핵하자던 국민의당 문제인 86
15
15
12-09 16:54
35713
헌재는 보름안에 결정하길 바란다. 심사 67
0
0
12-09 16:44
35712
박근혜 대통령 탄핵 가결 (1) 편집국 305
5
0
12-09 16:19
35711
지금 테레비에서 노무현탄핵 영상을 보여주는데 울산아지매 111
0
10
12-09 14:42
35710
올림머리의 여유와 뱃머리의 참사 무심지생 90
0
0
12-09 14:21
35709
김제동 “의원들은 좋은말 할 때 들어라” (1) 메가톤 엄포 183
10
0
12-09 14:07
35708
탄핵 인증샷 없으면 맞아죽을 각오?? (2) 국민주시 157
10
0
12-09 13:41
35707
[포토] '탄핵 표결 d-day' 국회 앞 풍경 노컷뉴스 93
10
0
12-09 12:29
35706
송영길 “박근혜, 시장실 변기 뜯어가더라” VOP 182
20
0
12-09 12:26
35705
"순방가기 전 수석회의하자" "네, 선생님" 동아 475
15
0
12-09 12:19
35704
죽은 권력 박근혜-살아있는 권력 삼성, 언론의 이중잣... 미디어오늘 213
10
0
12-09 12:03
35703
"탄핵 인증샷 안 찍은 의원, 퇴출 각오하라" 이관후 210
5
0
12-09 11:49
35702
유경근님 페이스북 -오늘 (1) 힘내세요 99
30
0
12-09 11:39
35701
국민주권의 새 시대를 연 위대한 촛불 우리사회연구... 39
0
0
12-09 11:16
35700
문재인과 더불당은 사심(邪心)을 버리고 국난극복에 ... 선명야당건설 49
10
5
12-09 10:55
35699
탄핵 가결 후는 야당 세상 (1) 호루스 125
10
5
12-09 10:24
35698
아래의 문빠 홍위병? 시나리오의 오류? 아님 허위사실... 선명야당건설 70
30
5
12-09 10:14
35697
‘촛불의 명령, 응답하라 국회’ 박근혜 탄핵 표결 SN... 아이엠피터 159
0
0
12-09 09:57
35696
** 탄핵후 황교안 날리고 정세균이 대행한다!! 시나리오 115
0
0
12-09 09:48
35694
☦ 中 한류금지령, 업체 문건 확인…한일정보보... (1) 시골길 58
0
0
12-09 07:58
35693
☦ 그것이알고싶다 세월호 환장할분노? 시골길 138
0
0
12-09 06:13
35692
D데이, 희망으로 한국을 바라보다 (6) 권종상 188
10
10
12-09 06:09
35691
대한민국 앞날이 심히 걱정된다. (3) 선명야당건설 192
19
20
12-09 02:38
35690
이번일이 어떻게 결론나던 JTBC 163
15
10
12-09 02:04
35689
추미애 당수가 내각총사퇴를 주장했다? 병파 145
0
0
12-09 01:53
35687
탄핵 인증샷 (2) 울산아지매 407
10
20
12-08 22:14
35686
[긴급속보] 이재명-초비상 큰일났다 !! (1) 펌글 551
0
0
12-08 21:35
35685
내가 볼땐 한때끼도 흠잡을데가 없으신 문재인님을 빙... (3) 마파람짱 469
5
10
12-08 21:21
35684
탄핵정국을 어떻게 보아야 하는가-제2편 병파 448
4
0
12-08 21:02
35683
민주당 전례없는 대세 상승 (1) 힘내세요 608
25
20
12-08 19:25
35682
논란이 되고 있는 인증샷 공개 (3) 지나가다 663
10
20
12-08 17:21
35681
강연재 트윗 (2) 울산아지매 729
10
15
12-08 15:57
35680
문재인 패거리들은 혼이 비정상? 울산아지매 675
18
10
12-08 15:32
35679
☩☗권력기관 탄핵 비박의원들 협박공갈중!... (1) 최후발악 729
25
0
12-08 15:19
35677
박근혜 망명-해외도피 준비중 백설 643
20
0
12-08 14:01
35676
박근혜에 대한 수사는 검찰이 하지만 검찰에 대한 판... (2) 백설 467
15
0
12-08 14:01
35675
前 청와대 조리장이 밝힌 ‘세월호 7시간’의 비밀 (4) 동아 1580
0
0
12-08 13:48
35674
문죄인 ‘개혁’은 사기극 (라도+어르+조까+비무+힘내... (10) 안티미친놈들 415
24
0
12-08 13:25
35673
'난공불락' 김기춘 당황시킨, 주갤러의 결정적 제보 (2) 오마이 627
10
0
12-08 13:06
35672
대선 선거운동 하느라고 분주한 문재인 울산아지매 311
18
5
12-08 12:33
35671
언론의 호도가 심히 심각하다, (1) 지나가다 305
0
0
12-08 11:48
35670
이재명 승산있다 단 0 368
10
0
12-08 10:51
35669
'세월호 7시간'의 진실은 대한민국 역사의 '십계명'이... (1) 추적60분 657
10
0
12-08 10:17
35668
황영철 “박근혜 ‘7시간’ 사사로운 일 했다” 역공... 청문회 341
10
0
12-08 10:12
35667
“최순실 몰랐다” 잡아떼던 김기춘, 영상증거에 말 ... (3) 청문회 302
15
0
12-08 10:09
35666
차은택 “최순실-박 대통령 동급…공동정권” 청문회 241
5
0
12-08 10:07
35665
천안함 사건 조작을 재판에서 밝힐 수 있는 방법 (1) 진상규명 345
10
0
12-08 09:44
35664
2017년도 대한민국 토정비결 꺾은 붓 296
5
4
12-08 09:37
35663
뛰는 국회 위에 나는 우병우, 무기력한 ‘동행명령장... (1) 아이엠피터 450
20
0
12-08 09:19
35662
상상을 초월하는 문재인의 대통령 정치철학. (1) 4호 전차 H형 291
25
0
12-08 09:17
35661
우리나라에 가보고 싶다 권종상 448
15
5
12-08 07:42
35660
제인이도 그렇고 마누라도 그렇고 (1) 김칫국 486
30
0
12-08 04:53
35659
올림머리 배신때린 한걸레와 테블릿조작 손서키 공통... 한걸레 427
5
5
12-08 04:42
35658
조작과 선동밖에는 할줄아는게 없는 좌좀들 손석희감옥으... 402
30
15
12-08 04:28
35657
대선후보 그 중에 최악이 친구 뇜현 죽인 죄인이니 죄이니 397
20
5
12-08 03:53
35656
이재명 단독 출마는 김영삼 김대중의 출마로 부정선... (5) 미친놈들!!!! 511
15
29
12-08 01:46
35655
[이재명] 방금속보-엄청난 충격뉴스 !! (8) 펌글 903
20
5
12-07 22:58
35654
힘내세요 有口無言 질문? (비무+조까+미친+총알 필독) (4) 안티늙으신네 587
10
5
12-07 22:48
35653
이재명 (1) 울산아지매 633
0
17
12-07 22:34
35650
뇜현 뭉둥이질 뒈질때 죄인이는 승용차안에서 멀햇나 (2) 조욜라 675
17
20
12-07 20:54
35649
탄핵정국을 어떻게 보아야 하는가-제1편 (1) 병파 610
0
15
12-07 20:39
35648
뉴스를 보고 있노라니 짜증이... (2) 울산아지매 578
10
10
12-07 20:31
35647
문재인 "새누리, 문재인 죽이기 시작" (7) 힘내세요 604
25
35
12-07 18:34
35646
동네 밖에서도 문재인은 북이군.."일본 내 韓전문가 ... (5) 힘내세요 556
30
10
12-07 18:24
35645
한시미가 두루닭을 잡아묵다 목에 걸려 객하고 뱉어내... 마파람짱 515
5
0
12-07 17:29
35644
쿠바의, 피엘 카스트로가 자신의 동상 (2) 울산 아지매 564
5
15
12-07 16:13
35643
문재인 빠는 사이트의 전라도 죽이기 (1) 전라도출신 523
8
5
12-07 15:55
35642
야! 대권에 관심 읍다던 반기문 사표냈던 핵규등 마파람짱 375
5
5
12-07 15:50
35641
내년 대선 구도, 친문 더민주+ 친박연합 (1) 울산아지매 445
0
5
12-07 15:04
12345678910 ..325
버그신고,시스템문의 | 오픈개발
민진미디어소개 | 개인정보취급방침 | 회원약관 | 광고문의 | Copyright ⓒ 민진미디어.
운영문의: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13 진미파라곤 1006호 T. 02-761-1678 F.02-6442-0472 poweroftruth@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