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함은 좌초입니다.
천안함 조사위원으로 참여한 선박 전문가 신상철의 비망기
오동나무 아래서 역사를 기록하다.
권력을 사익 확대의 도구쯤으로 여기는 오늘날 부패한 고위 관료들.. 김종익
도둑맞은 주권
18대 대선은 합법으로 위장한 부정선거였다. 김후용
진보적 글쓰기
우리의 글쓰기가 사회를 개선하는데 기여했으면 좋겠다. 김갑수
진보를 복기하다
국회의원으로서 내놓았던, 내놓고 싶었지만 그러지 못했던 정책을 열한 가지의 주제로 묶어 정리했다. 이정희
천안함 7년, 의문의 기록
사건의 재구성과 57명의 증언 (미디어오늘 조현호 기자)
천안함의 과학 블랙박스를 열다
분단체제 프레임 전쟁과 과학 논쟁 (한겨레 오철우 기자)
논  쟁   문재인정부   천안함   세월호   최순실   검찰개혁   국방개혁   정치개혁   일반   전체 
LA, 서울, 부산… 자유한국당 나경원의 아들은 어디에서 태어났나?
  번호 121648  글쓴이 아이엠피터  조회 756  누리 5 (5,10, 1:1:2)  등록일 2019-9-20 12:25 대문 0

LA, 서울, 부산… 자유한국당 나경원의 아들은 어디에서 태어났나?
(WWW.SURPRISE.OR.KR / 아이엠피터 / 2019-09-20)


9월 18일 포털사이트 실검(실시간 검색어)에 ‘라치몬트 산후조리원’이 등장했습니다. 미국에 있는 산후조리원이 실시간 급상승 실검에 올라온 이유는 나경원 자유한국당 원내대표의 원정 출산 의혹 때문입니다.

나경원 원내대표의 원정 출산 의혹은 아들의 논문 제1저자 사건과 맞물려 벌어졌습니다. 일부 인터넷 커뮤니티에서는 나경원 원내대표가 부산지법 판사로 근무하던 시절 LA 한인타운에서 원정 출산을 했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실검에 ‘라치몬트 산후조리원’이 올라오자, 자유한국당은 <거짓말 중독에 걸린 민주당은 거짓 의혹제기를 그만 하길 바란다>라는 제목의 논평을 통해 ‘민주당이 논란을 일으키고 싶은 한국당 원내대표의 자녀는 1997년에 서울에서 태어났다.’고 밝혔습니다.

자유한국당은 나경원 원내대표의 아들이 서울에서 태어났다고 했지만, 나 원내대표의 주장은 달랐습니다. 나 원내대표는 2019년 2월 21일 부산에서 열렸던 자유한국당 전당대회에서 ‘제가요. 부산에서 우리 둘째 아들을 낳았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LA, 서울, 부산 중 나경원 원내대표의 아들은 어디에서 태어났을까요?

나경원 아들의 불법 조기유학

나경원 원내대표 아들의 출생지가 중요한 이유 중의 하나는 불법 조기유학 문제가 걸려 있기 때문입니다. 나 원내대표의 아들은 2010년 초등학교를 졸업한 뒤 미국 코네티컷주 레이크빌에 있는 기숙학교인 인디언 마운틴 스쿨에 다녔습니다.

나경원 원내대표의 아들이 혼자서 미국에서 중학교를 다녔다면 불법입니다. 2010년 당시 ‘국외유학에 관한 규정’을 보면 중학교를 졸업해야만 혼자 유학을 할 수 있었습니다. 만약 초등학생이나 중학생이 유학을 가려면 부모 모두가 함께 해외에 체류해야 합니다.

2010년에 나경원 원내대표는 서울시장 재보궐 선거에 출마하는 등 국내에 있었고, 남편인 김지호 판사도 경기 의정부지법 고양지원 부장판사와 동부지법 부장판사로 재직했습니다. 나 원내대표 아들 혼자서 조기유학을 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KBS 보도에 따르면 나경원 원내대표실 관계자는 “당시 아들이 어머니인 여성 정치인의 지역구 내 학교에 다니는데 학교생활의 어려움을 겪었다”라며 “당시 그 실정법에 위반되는지는 잘 몰랐으나 현실적으로 그렇기 때문에 유감이라고 표현했다”라고 밝혔습니다.

엄마 찬스를 이용한 자녀의 귀족 입시와 조기 불법 유학 사실이 명백히 드러났다

▲이정옥 여가부 장관 후보자 인사청문회 당시 자유한국당은 조기 불법유학을 신랄하게 비난했다. ⓒ자유한국당 홈페이지 화면 캡처

‘‘엄마 찬스’ 를 이용한 자녀의 귀족 입시와 조기 불법 유학 사실이 명백히 드러났다’라는 말은 자유한국당 전희경 대변인이 지난 9월 1일 이정옥 여성가족부 장관 인사청문회 논평에서 했던 말입니다.

전 대변인은 ‘명백한 자녀의 조기 불법 유학 사실에 대해서도 법 위반임을 인정하지 못하고 말꼬리를 잡는 화법으로 안쓰러움마저 자아냈다.’라며 이정옥 후보자를 강하게 비난했습니다.

자유한국당은 인사청문회 당시에 이정옥 후보와 조국 후보자를 신랄하게 공격했습니다. 점점 드러나는 나경원 원내대표 아들의 조기 불법 유학과 논문 제1저자 사안을 어떻게 바라보고 해석할지 국민들은 궁금합니다.

만약 내로남불식으로 그냥 넘어간다면, 자유한국당이 그동안 주장했던 발언들이 단순히 정치적 공격에 불과했다는 사실을 스스로 입증하는 꼴이 될 것입니다.

http://surprise.or.kr/board/view.php?table=surprise_13&uid=121648
최근 대문글
- 미디어오늘
- 임두만
- 미디어오늘
- 아이엠피터
- 권형택
IP : 142.111.211.x
[1/2]   피터야  IP 211.234.59.x    작성일 2019년9월20일 12시46분      
조구기 부터 잡고 보자아~~~ 나경워니는조구기 부터 잡고 똑같은 칼로 잡으면 된다....동의하제? 조구기는 쏙 빼버리고 자꾸 본질을 호도하고 딴 이야기만 하믄,,,,네 수준이 드러난다아아~~~
[2/2]   수천만  IP 107.130.102.x    작성일 2019년9월22일 13시57분      

조국장관 가족, 동생, 며누리, 웅동학원, 펀드, 봉사표창장, 논문, 입학, 온갖 것 다 털어도, 조국장관을 시비걸 것이 없으니, 적폐들이 발악을 하는 꼴들이 처량하다 못해, 깊은 의문이 국민들에게 더크게 나타났다.

도대체 왜???
지들이 이제 곧 뒤질 상황이 나타나, 낭떨어지로 나가는 상황이 도래하고 있는데... ㅉㅉㅉ

서결이 마누라가 20 대에 주식으로 돈을 엄청 벌었다고???
장모와 함께, 피의자로 몰려서, 양모 검사와 함께 지내던 딸이 (그전에 이혼을 했다는 소문도 들리고), 그 연결로 수십억을 띠낀 피해자가 여러번 고소고발을 했다고 나오고...

그래서, 사실, 총장인지, 청장인지, 청문회 통과를 어렵게 보아서 국민들이 안된다는 의견도 너무 많았으며, 특히 썩나라 애들이 조지자고 하던 것을, 간신히 막아서 사무실에 넣어 주었더니...

마누라가 다른 검사와 동거하다가, 그 검사가 이러저러한 이유로 짤리자, 이름 바꾸고, 얼굴 싹 갈아엎고, 새이름으로 다른 모 검사와 동거 하던 것으로 들키니, 급히 결혼을 하였다고, 인터넷에 널리 나타나 있는데...

갑자기, 미술전시기획사??? 엄청나게 누군가 빨아주고, 자금대주는 연결이 없다면, 불가한 뇌물상태의 비즈니스???????
학력은 재대로 된게 없고, 청강, 수료???

마누라와 장모, 그리고 그들의 자금을 만드는 과정들을 모두 수사해서, 국민들에게 정확히 알려야만 한다.
학력??? 결혼전 이혼??? 양모 검사는 그로인하여 짤리고, 이혼 당하고 그 마누라와 아이들은 미국으로???
그 학비와 생활비를 대주던 뇌물적 딜이 만들어졌다고 하는데...
이거 뭐, 강남의 이러저러한 여자애들 수준인데.......
대한민국의 총장인가 청장인가의 기본자격 부터가 아예 안되는 것으로 수많은 국민들이 아우성이다.!!!

또 더 드러나는 상태가, 지난 정권들에 붙어먹던, 적폐 쓰레기들의 연결, 종일 앞잽이 역적의 실존형태가 적나라하게 전국민들에게 나타나고, 그들의 개판 밖에는 남은 것이 없는, 괴멸의 진행을 보고 있는 것.!!!!!!!!!!

MB, 그네,. 순시리, 두와니, 째벌, 등등이 다나와도, 이제는 국민을 속일 수가 없으니,,,

경워니는, 사학사업과, 딸, 아들의 입학, 국적, 비자상태, 출입국 기록, 서울대 실험실 논문 (사실상, 삼성 기술원의 프로젝트/삼성 쎈서관련 특허와 프로젝트)을 삼성에서 돈을 대주는 기부금교수와 짜고, 특혜중의 특혜를 만들어 온 것과, 그동안의 생활비, 자금, 미국 구좌, 재산, 들에 대한 수사도 받아야만 한다.
아 참, 그리고, 세월호 참사 당시의 구원파 김필배가 해당사학재단의 이사 이사장으로 함꼐 했었던 기록들에 대한 수사도 깊이 깊이 받아야 할 것 임.
이들이 바로 사이비 종교재단과, 사학재단들을 연결하여, 검은 뒷돈들을 세탁하여 해외로 빼돌리던 주범들.!

발악하는 자들이 바로 범인 입니다.!!!!!!!!!!
나라를 바로 세우는 기초부터 다시 세우는 튼튼한 대한민국으로 나아가는 첩경 입니다.!!!!!!!
조국 화이팅!!!!!!!!!!!!!!!!!!!!!!!!!!!!!!!!!!!!!!!!!!!!!!!!!!!!!!!!!!!!!!!!!!!!!!!!!!!!!!!!!!!!!!!!!!!!!!!!!!!!!!!!!!!!!!!!!!

온갖 사기와 국민학살, 국가와 국민재산 탈취 횡령 배임, 빼돌리기로, 한일협상 자금부터, 새나라 자동타 자금 횡령 조작, 월남 파병장병들의 전투수당 빼돌린 금액만 당시 조원을 넘어서, 지금으로 치면 수백조가 훌쩍 넘은 돈이고, 두와니 이 썩은 쓰레기와 그 가족들, 부역자들, 공모자들, 공안조작으로 나라를 팔아먹던 반역 반국가 반민주 범죄자들, 사자방, UAE 원전 수출사기, 그네와 순시리의 국내외 불법부패비리 재산들, 등등을 모두, 사형으로 다스리고, 최소 3족, 아마 관려ㄴ 부역,공모 협력 앞잽이들까지 모두를 학실히 정리하여야 할 것 입니다.!!!
때극기, 가짜늬우스, 종일앞잽이 부역자들, 사이비종교 걸레들, 싸학재단 범죄소굴들, 천문학적 금융범죄들, 조현천이를 비롯한 똥별 썩은 쓰레기들, 간변단체, 째별들의 국내외 가차명 빼돌린 재산들, 이런 것들 모두 쓸어내서, 국가로 환수하고, 정리하는 것이 국민들이 진행하는 다음 순서 입니다.
물론, 천안함 반국가 역적, 조작 사건은, 가담자들 모두의 사형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촛불국민 촛불정부 만만세!!!!!!!!!!!!!!!!!!!!!!!!!!!!!!!!!!!!!!!!!!!!!!!!!!!!!!!!!!!!!!!!!!!!!!!!!!!!!!!!!!!

닉네임
번  호 제        목 글 쓴 이 조  회 누  리 등 록 일
이명박, "BBK는 내가 설립했다" (4) 편집국 121457
5
35
07-05 14:24
[법원제출] 프로펠러 손상 관련 검증에 대한 의견서 (6) 신상철 314531
95
205
06-13 07:16
[법원제출] '제3의 부표'관련 UDT 대원 증언에 대한 의견서 (8) 신상철 365477
70
145
06-30 21:18
[검증] 천안함 '1번 어뢰'는 고철 덩어리 (8) 신상철 315552
86
45
10-28 09:10
[단상] 신에게는 아직 12번의 재판이 남았습니다 (11) 신상철 143967
40
80
07-13 13:35
등록된 게시물이 없습니다.
1
버그신고,시스템문의 | 오픈개발
민진미디어소개 | 개인정보취급방침 | 회원약관 | 광고문의 | Copyright ⓒ 민진미디어.
운영문의: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13 진미파라곤 930호 T. 02-761-1678 F.02-6442-0472 poweroftruth@daum.net